신선·유기농 온라인몰! NEW 하이프레시 ‘프레딧’에서 식품·라이프 모두 신선하게 본문

프레딧 푸드/한국야쿠르트 소식

신선·유기농 온라인몰! NEW 하이프레시 ‘프레딧’에서 식품·라이프 모두 신선하게

올바른 삶을 위한 착한습관, 프레딧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20. 12. 8. 10:30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한국야쿠르트의 '하이프레시'가 '프레딧(Fredit)'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식품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을 담은, 신선·유기농 선별숍 콘셉트의 온라인 라이프스타일몰의 론칭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프레딧의 탄생 스토리, 사전 이벤트 소개 등 ‘프레딧 론칭 예고편’을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 론칭


12월 15일! 라이프스타일몰 ‘프레딧’이 오픈합니다. '올바른 삶을 위한 착한 습관'이라는 메시지 아래, 유기농 라이프와 신선 식품을 가득 담아 선보이는데요. 화장품·여성·유아·생활용품 등의 라이프 용품은 ‘프레딧 라이프’에서, 유제품·건강기능식품·신선식품은 ‘프레딧 푸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스토리가 궁금하다고요?


 

가치소비·맞춤구매·정기배송! 트렌트를 담은 ‘프레딧’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야쿠르트는 신선하고 간편한 먹거리를 찾는 데 힘썼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예기치 못한 상황을 맞아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터전을 옮기며 각종 먹거리를 디지털화하는데 주력했죠. 그리고 지금! 앞선 변화를 바탕으로 식품과 라이프를 통합한 온라인 전용 라이프스타일몰 ‘프레딧’을 론칭하게 됐는데요. 그렇다면 프레딧에서는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만날 수 있고, 또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프레딧은 엄격한 기준 아래 입점 브랜드를 선택합니다. 현재 400여 개 브랜드의 입점이 준비중인데요. 이들 모두 친환경·비건·천연·자연을 중심으로 한 ‘건강 지향’, ‘가치 소비’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즉 프레딧에서는 성분 함량을 공개하거나 동물 보호, 친환경 등 클린뷰티 가치를 추구하는 제품만 판매될 예정이죠. 제품의 제조 성분과 관련 인증서도 투명하게 공개된답니다.


이러한 제품들을 어떻게 제공하고, 이용할 수 있는지도 궁금할 텐데요. 고객이 입력한 정보에 따라 상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기배송 서비스는 전 제품으로 범위를 확대했는데요. 따라서 화장품, 여성용품과 같이 구매 패턴이 일정한 제품이라면 무엇이든 정해진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하고, 전 제품을 친환경 소재 종이봉투와 비닐에 담아 배송할 예정이랍니다.


 

먼저 만나는 혜택! 프레딧 론칭 사전 이벤트.zip


프레딧의 론칭이 한층 더 기다려질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프레딧이 준비한 사전 이벤트도 만나 보세요.


먼저 하이프레시의 새 이름인 ‘프레딧’의 앱(APP) 아이콘을 맞추는 퀴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프레딧 론칭 하루 전인 12월 14일까지 하이프레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한 전원에게 1천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발해 ‘카카오프렌즈 미니 가습기’를 선물해 드립니다.


프레딧의 프리미엄 멤버십인 프레딧클럽(Fredit Club)에 사전 예약을 받는 이벤트도 실시하는데요. 댓글로 "사전 예약합니다"를 남기면 프레딧클럽 가입 링크가 문자로 전달되고, 이것을 활용해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 신청을 진행할 경우 받는 혜택은 다음과 같은데요. 웰컴 무료 체험 연 1~2회 쿠폰과 월 4장의 10~20% 할인 쿠폰, 가입비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등의 베네핏이 있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살펴보세요.


*프레딧 론칭 사전 이벤트 ▶참여 GO




하이프레시가 새로워집니다. 이름은 물론 판매 카테고리, 주력 제품 및 브랜드, 추구하는 가치와 서비스(혜택), 이 모두가 한층 UP 되는데요. 12월 15일! 기다려주실 거죠? 엄격한 기준 아래 선별한, 믿고 만나는 식품과 라이프르 ‘프레딧’에서 함께하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