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10분스트레칭
- 유산균
- 건강홈트
- 스트레칭
- 프로바이오틱스
- 정기주문
- 3651건강홈트
- 홈트
- 잇츠온
- 하이프레시
- 발효홍삼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잇츠온
- 야쿠르트아줌마
- 야쿠르트
- 콜드브루
- 이벤트
- 사회공헌활동
- 잇츠온밀키트
- 프레시매니저
- 하루야채
- 영숙씨
- 야쿠르트배달
- 정기배송
- 홈트레이닝
- 색칠공부
- 건강한습관
- 밀키트
- 야쿠르트 아줌마
- 한국야쿠르트이벤트
- Today
- 505
- Total
- 4,134,797
밀키트계의 선두주자,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밀키트’ 누가 샀을까? 본문
밀키트계의 선두주자,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밀키트’ 누가 샀을까?
올바른 삶을 위한 착한습관, 프레딧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20. 5. 20. 15:15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식사를 챙길 때 배달이나 장을 봐서 해먹는 것도 좋지만, 요즘은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레시피가 세트로 집 앞까지 배송되는 밀키트가 대세인데요.
최근 시장 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밀키트 시장규모는 2017년 15억원에서 지난해 370억원으로 24.7배 규모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식품 스타트업체는 해당 조사에 미포함)
이렇게 급격한 시장 성장세와 더불어 두드러진 기업이 있는데요. 그 기업은 바로! 우리 ‘한국야쿠르트’입니다!! 금번 조사에 따르면 한국야쿠르트 신선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밀키트 제품은 시장 점유율 40.5%로 2위를 기록했습니다. :)
이처럼 ‘잇츠온’ 밀키트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이유로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단 한 번의 주문만으로도 밀키트 제품을 원하는 주기와 시간, 장소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10월부터는 모바일앱 ‘하이프레시’를 통해 주문방법이 더욱 간단해져 이용 고객이 부쩍 늘기도 했습니다.
특히, 올해 ‘잇츠온’ 밀키트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69%가 신장하며, 2017년 9월 출시 이래 가장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해 어떤 고객들이 하이프레시를 통해 밀키트를 구매했기에 ‘잇츠온’ 밀키트가 이렇게 승승장구 해나갈 수 있었던 걸까요? 이번에는 하이프레시 통계자료를 통해 구매 성향을 살펴보았습니다.
올해 ‘잇츠온’ 밀키트를 구매한 고객의 연령대를 살펴보면 30~40대 고객들이 53%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주목할만한 점은 50~60대 고객들의 비중이 41%를 차지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0%가량 증가한 수치로, 중년 연령대의 고객들도 ‘잇츠온’을 통해 밀키트 구매율이 상당히 늘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잇츠온 밀키트가 중년 연령대의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로는 ‘간편함’과 ‘경제성’이 꼽힙니다. 식재료와 요리방법이 적힌 레시피 카드가 함께 배송되어 누구나 쉽게 근사한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밑손질 끝낸 식재료와 양념이 필요한 만큼만 세트로 구성되어 경제적이며, 장 보는 시간도 줄여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잇츠온’ 밀키트는 어떤 요리도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메뉴 고민과 요리의 부담을 덜어 주는데요. 요일별 밀키트 구매 건 수를 살펴보면, 많은 고객들이 금요일에 밀키트를 구매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 외출 및 외식이 줄어들어 그 대안으로 잇츠온 밀키트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영향이라고 하는데요.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제품이 즐비해 가정식은 물론, 홈레스토랑까지 구현할 수 있는 ‘잇츠온 밀키트’! 지금 당장 하이프레시(http://www.hyfresh.co.kr) 접속하셔서 잇츠온 밀키트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프레딧 푸드 > 한국야쿠르트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댕댕이가 좋아하는 건강한 수제간식 ‘잇츠온펫츠 수제간식’ 6종 출시 (0) | 2020.05.22 |
---|---|
한국 야쿠르트의 ‘잇츠온 그린키트’ 샐러드, 5060 취향저격 (1) | 2020.05.21 |
밀키트계의 선두주자,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 밀키트’ 누가 샀을까? (0) | 2020.05.20 |
[라이프]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하이프레시 제품 추천 (1) | 2020.05.13 |
[이벤트] 가정의 달 맞이, 하이프레시 고객감사 이벤트 (0) | 2020.05.04 |
2020 5월 황금연휴에 뭐 하지? 하이프레시와 집에서 잘 먹고 잘 노는 법 (0) | 2020.04.30 |